영혼을 키우는 책읽기

[책 그리고 삶] 책을 읽어봐요, 우리.

행복은내안에 2021. 7. 30. 16:41

나는 책을 읽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소녀였다.

내가 자라면서 세상도 많이 달라졌다.

지금은 지하철을 타면 열명 중 아홉명이 핸드폰을 보는 시대이고,

나도 그들 중 한 명이되었다.

 

하지만 나는 안다.

책을 읽으면서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..

브리즈번 기차역에 있는 작은 도서관

 

그래서 몇달 전부터 나는 결심을 했다,

책을 한 달에 두권이상 읽기로..

그리고 얼마전 블로그를 쓰면서 또 나는 생각했다.

내가 읽은 좋은 책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싶다고...


책은 영혼을 먹인다.

복잡해진 내 머리를 정리 시켜주고 

띡딱해진 내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해준다.

 

이 좋은 걸 나혼자 읽을  수 없지요.

같이 읽어봐요... 우리!